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수원인계]메가박스-인사이드아웃 Inside Out 2

by Felicia 2024. 7. 7.
내 안의 여러가지 감정들에 대해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

애니메이션이지만
어른인 나에게도 많은 교훈을 주는
인사이드 아웃 Inside Out

 

 
신랑님의 피값으로 산 영화티켓을 들고 수원인계점 MEGABOX에 갔다.!!
수업시간에 '울먹거리다'를 제시하고 활용연습을 하는데, 한 학생이 인사이드 아웃을 보고 울먹거렸다고 말해서 왜 애니메이션을 보고 울먹거렸어요? 라고 물었지만.... 나는 인사이드 아웃1을 보고 빙봉이가 사라질때 거의 엉엉 울고 말았다... 사람은 커가면서 잃어버리는 것이 너무 많다... 상상도 기쁨도...
 
 

수원인계점 메가박스

 
오늘 빙봉이의 존재여부가 인사이드아웃2에 등장할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거룩하게 맥추감사 예배를 드리고 영화를 보러 갔다!! 집 근처 메가박스!!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4층 메가박스만 딱 있고 다른 층들은 상가들이 입점 준비중이었다!!

4층에서 영화표를 받고 6층 상영관으로 갔다~ 어머나? 이것이 그 프리미엄인가?? 누워서 볼 수 있는 안락한 영화관 의자가 너무 맘에 들었다.

 
의자를 누르니 발이 저절로 올라가네요?? 아이 편안해~~~

역시 픽사다!!!! 오늘도 인사이드 아웃2를 통해서 인생의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 인사이드 아웃1에서 슬픔이의 존재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게 되었고 버럭이의 캐릭터가 잼있다고 생각했는데 인사이드 아웃 2에 새로 등장한 감정 친구들이 또 반갑고 귀여웠다..

또한 내 안에 그런 다양한 감정들이 존재함에 감사했다. 내가 지금까지 만들어온 착하고 좋은사람이란 자아도... 불안 했던 자아도... 꼭 안아주고 싶다!!! 그런 다양한 감정도... 좋은 것도 기쁜것도 슬픈것도 실수들도 모두 '나'인 것이니까!!! 내가 만든 자아가 아닌... 복합적 감정에 의해 형성된 모든 것들을 받아들이고 이해할때 나를 더 나답고 편안하게 인정해 줄 수 있는 것 같다!!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입니다!!


[카카오맵] 메가박스 수원인계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78 파비오더씨타 4~6층 (인계동)

https://kko.to/IW5GTIOtmn

메가박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78

map.kakao.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