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연대동문, 이대후문] 밀크티 카페 'Billy's house STUDIOWUP' [Yonsei University East Gate, Ewha

by Felicia 2024. 7. 1.

 

밀크티를 좋아하시나요?
숨은 밀크티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카오맵] Studiowup?: Billy's House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539 (대신동)

https://kko.to/LeGfS3_YNl

Studiowup?: Billy's House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539

map.kakao.com

 

건물 색깔도 어쩜 밀크티 스럽지?

 
성산로 우측에 옹기종기 카페들과 식당들이 모여 있는데요~ 여기에 밀크티 카페가 있을 줄 몰랐어요! 지현선생님 덕분에 알게 된 신기한 밀크티 카페 'Billy's house STUDIOWUP'에 들어가 볼까요?
 

밀크티를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중

 

 입장하면 대만의 카페 분위기처럼 굉장히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바로 우측 냉장고에 4가지 맛의 밀크티가 있었어요. 거기거 원하는 맛의 밀크티 겟겟!!

밀크티 종류

 
-Earl Grey 밀크티, 시나몬 밀크티, 캐모마일 밀크티, 아쌈 밀크티
-가격 : 5,500원
 

 

독특한 것은 쿠폰함이 자유분방하게 우체통 처럼 되어 있었어요!! 나도 쿠폰응 만들까??...안으로 들어오면 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소파가 있네요?

음료 메뉴

 
 

 

버터파이가 눈에 띄었는데 점심을 많이 먹어서 패스!! 맛이 살짝 궁금? 아니 아니!! 참아야 하느니라 ㅋㅋ 냉장고에서 꺼내온 시나몬 밀크티와 캐로마일 밀크티를 셀프로 컵에 붓고 여유로운 점심시간 만끽!! 아~ 밀크티를 마시니 인생이야기를 논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우연히 어학당에서 만난 지현선생님과의 짧지만 행복했던 점심시간!! 어쩜 그리 시간은 빠른지... 대학원 3학기가 제일 재미있었다며 ㅋㅋㅋㅋ 가을 단풍 사진 찍고 우리 집에서 맛있는?? 음식도 해 먹었었는데... 무슨 프로젝트? 도 같이해서 치킨쿠폰도 받고 기뻐했었는데 ㅋㅋㅋㅋ 그게 벌써 2년? 전이라니... 항상 씩씩하게 사는 지현선생님이 존경스럽네요~ 무엇보다 내 블로그에 반 강제로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
 

우리 모두 7월도 너끈하게 건강하게 잘 살아내길 바라봅니다!! 화!! 이!! 팅!!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