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교육_Korean language education

[연세대학교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 동기, 스승의 날, 신촌 맛집, 신촌 카페 뷰 맛집

by Felicia 2024. 5. 15.
스승의 날.

교수님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학교에 갔다.
신촌역과 현대백화점 지하에 연결된 길에서
셀프 꽃병을 만들었다!
작약이 이렇게 예뻤어??

작약
신촌역과 현백을 잇는 지하에서 셀프 꽃 만들디
카네이션 화분 만들기
활짝 핀 작약과 미래의 작약! 교정을 걷다!
49기 민죵♡은지
우리는 2다발을 선택했다
다양한 꽃을 셀렉할 수 있다


동기와 유플러스 12층 카페에서 만났다.
뷰맛집이었네?
학교와 세브란스병원이 한눈에 보인다!
봄과 여름사이의 이 푸릇함 ㅋㅋㅋ

 

현백과 연결된 유플러스 12층
하루종일 있을 수 있어.!
일몰 뷰 라운지
연세대학교와 세브란스가 한 눈에 보인다

책도 많이 있고
다양한 문구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짱구 구쯔가 날 유혹했다!!

청송대

대가 좋아하는 연대 동문 쪽 청송대
사계절 푸른 소나무가
오늘도 날 귀 기울이게 만든다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에서 존경하는 교수님과
교육과학관에서♡ 지도교수님과

 


연세대학교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49기이자
맛집탐방 안주인!
동기 안두레와 합류하여
맛집으로 고고

49기 두레♡민정♡은지

 

특별손님 올때만 틀어주는 분수 ㅋㅋㅋㅋ

 


잠시 연세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프린트를 하고
텀블러를 소독하였다!!
이번 생일
도쿄에서 선물받은 소중이 텀블러♡
그 사이 얼음 버리는 곳도 생겼네??

중도 1층 텀블러 소독기

 

 

오늘의 신촌맛집!
해물찜

 

해물찜 알차게 먹고
밥 2공기 볶아먹고
그것도 부족해서 1공기 추가 ㅋㅋㅋ
(처음부터 그냥 3공기 볶아달라 하징)
민죵이 귀여움으로 사장님이 또 볶아주심

형용불가! 그냥 맛있어요


교수님도 뵙고
찐동기도 만나고
신촌은 나에게 고향과 같은 안식처였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