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교육_Korean language education/한국어교원

[수원광교]교보문고 핫트렉스

by Felicia 2024. 6. 10.
하루종일 책만 봐도 행복해
정말? ㅋㅋ


오늘은 수업 준비를 위해 교보문고에 갔습니다! 책 보기 전에 핫트랙스 탐방♡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죠?

라이프스타일 필기구

 
학창시절엔 펜빨을 강조하며 핫트렉스에 펜 신상품 나오면 시필식 하러 가곤 했는데 ㅎㅎ
저의 인생 펜!! 젤리롤을 샀습니다 ㅎㅎ 고등학교부터 한달에 한개씩 비운 펜인데~ 글씨가 너무 예쁘게 써진답니다!!
학교할인 10%야호야호!! 대학교 이름과 학생증을 제시하면 도서 및 문구류 10%할인 받을 수 있어요!!


회의용어 뉴우스~ 경제 ᆞ 금융에 대한 통번역 책을 검색하고 C 쪽으로 갔어요!!

명어 한국어 통역관련 서적


학습자의 요구에 따라 달라지는 한국어교육의 매력을 느끼며 교사와 학습자가 함께 배우는 수업을 설계했어요.


교보문고 스토리대상 / 주방 타월 할인 행사

 
순면100의 타월 디자인이 예뻐서 들어다 놨다 들었다 놨다 3번 반복하고 '즉흥구매는 피하자'를 외치며 돌아섰어요 ㅎㅎ 하지만 고양이 타월은 정말 주방에 딱인듯 합니다!!

 

 

마호가니 통원목 도마도 할인중!!! 원목 제품을 주방에서 사용하면 분위기도 따뜻해 보이고 무엇보다 후라이팬에 스크레치를 방지할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

 
교보문고 입구에 내가 애정하는 의자!! 한 번 타면 360도로 온 세상 구경 가능합니다 ㅎㅎ 주말엔 꼬마들에게 양보했는데, 평일이라 독차지해서 하하거리며 30분 놀고 왔어요>-< 다음에 신랑하고 같이 타야징? 

교보문고 광교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엘포트몰 지하1층 (이의동)

https://kko.to/fMXvN2OF7g

교보문고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map.kakao.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