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교육_Korean language education/한국어교원

[한국어교원자격증] 국립국어원 2급 심사 신청 결과

by Felicia 2024. 6. 13.
오늘은 매우 기쁜 날
드디어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을 
국립국어원 한국어진흥과에서
수령했습니다.


 
대학원 졸업 후 국립국어원에 승급신청을 하여서 오늘 드디어!!! 교원 자격증 2급을 등기로 받았다. 자격을 인증한 날이 바로 바로 내 생일이었다니!! 4+2=6 / 4월 26일!! 배달해 주신 우체국 집배원 님께 착불 : 5,500원을 드리고 신랑과 함께 노란 봉투를 열었다!!! 이 얼마나 값진 순간인가? 갑진년에 받은 최고의 선물이었다. 

 
마침 우리 신랑이 출장준비로 오전에 함께해 주어서 기쁨의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신랑이 문화체육장관 역할을 대신해서 수여식까지 하고 기념사진 찰칵!!!(상품은 없나요? ㅋㅋㅋ) 이제 1급을 향하여 전진!!! 고고고!!! 
지금 이 순간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가족들, 지인들에게 이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승급신청 방법

 

https://kteacher.korean.go.kr/

 
 
국립국어원 사이트 → 교육 →  한국어교원 → 개인자격심사 → 심사신청 (심사기간에 신청해야 함)
 

 

비단 자격증만 있는 교원이 아닌
수 많은 국가의 학습자들과
소통하고 그들을 품을 수 있는
교원이 되길...

한국어 교원이 가는 길...
주님과 함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