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안산 뷰맛집] 눈건강엔 바멍!_시화나래 휴게소

by Felicia 2024. 6. 1.
6월의 첫날
볕이 너무 좋아서
바다보러 나섰다!

대부도 가는 길에
시화나래 휴게소

 

 

K-water

 

한류열풍  K-pop, K-food, K-beauty에 이어 K-water까지? ㅋㅋ 꼬마들이 미끄럼틀 타기까지 기다리다가 힘들게 인증샷 성공!! 아싸!!

하트그네에서 바다멍!! 행운의 토낑

 

 

바람이 넘 시원했고 이곳저곳 사랑이 싹트는 소리가 들린다. 하트그네는 인기쨩!!

행운의 네잎크로버와 또깽이
바다를 바라보며 한참을 걷다가 전망대 쪽으로 향했다! 아이 시원해 ㅋㅋ

동이프레쉬

 

동이프레쉬에서 동이팥빙수!!

 

 

전망대 1,2층에는 카페동이와 동이프레쉬가 있는데
카페동이는 한식당이고 동이 프레쉬는 카페였다 ㅋㅋ
꺄오~ 우리가 전세냈나? 사람이 없어서 여유부리기 딱이었다!

-동이팥빙수 가격 : 15,900원

눈꽃빙수같이 얼음이 부드럽고 내가 좋아하는 인절미 콩가루와 쑥떡, 그리고 단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다. 바다멍 때리면서 데이트하기 넘 좋았당!! 한가지 아쉬운 것은 BGM이 재즈가 아니었다는 ㅋㅋ


카페동이 한식당

카페동이는 한식당이랍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