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청주]샤브뜰_청주분평점

by Felicia 2024. 6. 18.

 

 
 

어머니께서 손자들이 너무 보고싶다하여...
가족 번개팅 구성!!

가족모임에 좋은
샤브샤브 맛집
샤브뜰 소개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이 있어
편하게 식사하고
대화 할 수 있어요!

*월남쌈소고기샤브 가격
-평일점심특선 : 13,900원
-저녁 : 16,900원

 

다양한 샐러드와 파스타가 있습니다. 야채 무한리필은 덤으로 주는 행복 😸
*남기시면 환경개선 부담금 3,000원!!! 언제나 먹을만큼만 담읍시다!ㅋㅋ


 
떡볶이와 양송이스프, 단호박죽도 있었습니다.
샤브샵 식 후에 밥 볶아먹는 것도 셀프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 옆에 아이스크림과 음료존!! 아이스크림을 예쁘게 담아서 식구들 나누어 주었어요!! 올케언니의 센스로 소프트 아이스그림에 커피를 살짝담궈서 아포카토를 만들어 먹었어요!! 마치 더위사냥맛??


*
아이스크림 담는 방법 :  처음나오는 아이스크림 조금 빼시고 돌려서 담으시면 돼요^^

엄마 아빠 편하게 드세요!! 키즈죤!!

 
가족사진 예쁘게 찍고 저의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합격을 축하하며 ♡ 번개팅 바이바이~~~~

샤브뜰 청부분평점 위치
https://map.kakao.com/?itemId=1098855633

샤브뜰 청주분평점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094

map.kakao.com

 

 

사랑해요 우리가족
기쁨의 소식을
함께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