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대전]사랑, 성심당, 대전_주차는 무료 2시간

by Felicia 2024. 6. 7.

 

사랑
성심당
대전

대전현충원에서 할아버님 뵙고 엄마 생일 케이크를 사러 성심당에 갔어요! 힘겹게 주차를 하고 성심당에 갔는데 어라?? 저저저저게 줄? ㅋㅋㅋ

노란우산은 성심당 커잌 부띠끄 줄이예요

 
옆옆옆 스타벅스까지 줄이 엄청나게 길었고 아마도 망고시루를 사기 위함인듯 했어요. 지난번에 왔을땐 그냥 입장했던 것은 밤 늦은 시간이었기 때문이었나봐요 ㅎㅎ 노란우산을 쓴 그들은 줄 서 있었지만 행복해 보였어요.
망고시루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지만... 그 줄을 기다리긴 시간이 아까웠기에 성심당 케잌부띠크는 패스하고 성심당본점을 향해 고고!!!


하지만 본점은 초록우산 줄 행렬이었죠 ㅋㅋㅋㅋ
노란줄 초록줄!! 성심당의 인기를 몸소 느낄 수 있었어요.

그 옆에
컵빙수 3,000원
포장빙수 6,000원
께끼가 1,500원


하지만 빙수를 위한 줄 행렬도 거의 팬미팅 수준이었기에 저희는 그냥 께끼를 먹기로 했어요.

우유께끼, 딸기께끼, 팥께끼 저보다 언니였네요?

 
두개 남은 타르트 겟겟!!!

 
성심당 전용주차장은 우리들 공원주차장 입니다. 1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2시간 쿠폰을 주십니다. 출차전 이 쿠폰으로 결제하시면 돼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