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계룡] 향적산 치유의 숲_최단코스

by Felicia 2024. 6. 7.

 

블랙약 100+
계룡시에 있는
향적산 치유의 숲


아침을 든든히 먹고 계룡시에 있는 향적산을 향하여 고고!!

계룡시민들은 문화인들이어서 화장실에 화장지가 많아도 보관이 잘 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정상까지 오르는 두 갈래 길이 있었는데 저희는 조금 가파르지만 빨리 등반할 수 있는 최단코스를 선택했습니다.

먼지터는 기계가  과학실 입장 전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이곳에서 왼쪽으로 가야 최단코스가 나오는데 이정표가 우편함에 가려서 처음가시는 분들은 좀 헷갈릴 수도^^;; 왼쪽으로 가세요 ㅎㅎ

향적산 정상까지 1.6km!!!!

 
이 계단으로 가시면 안 되고 오른쪽  향적산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ㅎㅎ

등반하는 중에 귀한 봉삼도 발견했어요!!

드디어 정상에 도착!!! 계룡시내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태조 이성계가 무악대사와 국사를 논했다는 국사봉에서 찰칵!!!

내려올 때 산의 가파름을 몸으로 느꼈지만 가볍게 등산하기 좋은 코스였습니다!!

정상 전에 간이 구급함과 대피소도 마련되어 있으니 안전제일!!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