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_daily life/가족_Family

[부모님의 사랑]옳은 별 장학재단_유기농 텃밭

by Felicia 2024. 6. 22.
서천 황토흙에
소똥을 양분 삼고
사랑으로 가꾼
텃밭을 소개합니다.

옳은 별☆ 장학재단
이사장님이신
아버지께서 매일 밭을
가꾸고 계십니다.

 

 
환경을 위해 비닐을 절대 사용하지 않으시고,
매일 풀과의 전쟁에서 승리하시는 자랑스런 우리 아빠!!
옥수수의 가지런함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적상추, 로메인, 파, 고추, 가지, 양상추, 오이, 토마토, 달래, 당근, 부추, 수박, 감초 등등...
앞마당에 자연슈퍼가 따로 없네요!!!

 
고춧잎이 눈에 좋다고 하여 고추보다는 고춧잎 나물을 요즘 많이 먹고 있습니다.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고춧잎 나물!!! 감사합니다.
 
당근 잎이 너무 예쁘죠? ㅋㅋ

 

오이친구 가지 친구!!! 수박은 너무 귀여워~~
한량할 수 없는 부모님의 사랑

김밥 속 재로 10가지가 넘어요

 
앞마당에서 채취한 자연 그대로 맛난 아침을 준비하시는 어머니
 

당근 잎이 너무 예쁘죠??? 엄마의 야심작 양상추는 고라니녀석이 매번 먹고가네요 ㅎㅎ

 
감자, 당근, 파, 부추, 완두콩, 로메인, 양상추, 상추 등등 
부모님의 사랑을 고스란히 담아 왔네요 ㅎㅎ
자연과 화목하게 생활하시는 부모님 모습 보니 너무 감사하고,
농사 지으시면서 하나라도 더 주시려는 마음에 늘 감동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농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