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_daily life/건강_health

[의왕]모락산 385.8m_염소와 함께 산행을!

by Felicia 2024. 6. 28.

🐐 염소와 산행을!
모락산 등반을 소개합니다!
블랙야크 인증지
(명산 100+)

카카오맵] 모락산
경기 의왕시 내손동 산 121-13

https://kko.to/nlc5FgGg4E

모락산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안양교도소 관사에 주차를 하고 모락중학교를 지나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부모님 인생샷 찰칵!

조금만 올라도 안양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아~ 저기가 안양교도소 형님?

소나무가 너무 멋있었습니다!

거의 정상에 도착했을 때 염소가족이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ㅎㅎ 가방에서 맛있는 냄새가 났는지 엄마 가방을 졸졸졸!!! 결국 우리의 식량 삶은 계란을 염소가족에게 나누어 주었줘 ㅎㅎ

우리 가족 식량 계란 2개와 염소의 초상권을 맞바꾼 사진 ㅋㅋㅋ

미처 계란을 먹지 못한 염소 한 마리가 거의 정상까지 따라왔어요 ㅋㅋ 엄마는 안타까운 마음에 왜 아까 줄 때 계란 안 먹었냐고, 입이 까다로운 거냐고,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염소는 답했줘! 음메에에에네네~ 또주쎄여>_<

BAC인증 성공!
정상에서 도심이 다 보이지만
마치 깊은 산골에 들어온 듯한
산행이었어요!!
염소야 반가웠어>_<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