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_daily life/건강_health

[청주]초정약수온천_세종스파텔

by Felicia 2024. 6. 21.
건강에 좋은 3요소
1. 등산
2. 목욕
3. 맛집
오르고 씻고 먹어라! 하하하!

오늘은 세종대왕도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방문했다는 초정약수 ♨️ 온천을 소개합니다.

세종스파텔
세종스파텔 위치

[카카오맵]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신기초정로 699 (내수읍 초정리)

https://kko.to/81CB9MZklH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신기초정로 699

map.kakao.com

세종스파텔 사우나 입구

등산을 마치고 부모님과 10년만에 초정약수 온천을 찾았다. 초등학교때 청주에 살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 도시! 청주하면 초정약수 온천이죠?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내부 사진
다이어트 힐링 캠프

-월 회원권은 찜질방 20%할인
-10매 구매 시 5,000원 할인
-20매 구매 시 10,000원 할인
-30매 구매 시 50,000원 할인

이번 명절에 온 가족 다 같이 가려고 가족회비에서 20매 구매했습니다. 1년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온천 가격 :
-사우나만 10,000원
-찜질방 포함 15,000원

-찜질방 운영시간  : 09:00~20:00

티켓을 구매해면 표를 줍니다. 본인의 번호를 찾아 신발을 넣으시면 돼요 ㅎㅎ 저는 희망하는 번호에 신발 넣고 왜 안 잠기지?? 이러다가 번호가 있다는 걸 발견!! ㅎㅎ 아하?!!

표 넣는곳

표를 넣고 드디어 입장!! 두둥!!

탈의실 안의 울 어머니

초정약수!
광천 탄산수

가운데 수도꼭지를 틀면 탄산수가 왈칵칵 쏟아집니다 1L정도 마셨더니 정말 온 몸이 사이다가 된 기분? 이었습니다.

입욕순서
세신 비용

온천탕 내부는 사진 촬영이 불가했지만 굉장히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탄산수 탕이 있어서 물을 많이 마시면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행복했어요. 탄산탕에 들어가면 사이다속에서 수영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뼈쏙까지 짜릿>-<

친절하고 자세하게 입욕순서도 공지되어 있어서 그대로 준수했더니 정말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에요 ㅎㅎ 왜 세종대왕이 여기까지 와서 온천을 즐겼는지 알 것 같았어요!!

올해 명절모임은 세종스파텔에서 하기로!! 땅땅!!
온천도 즐기고 약수도 마시고♡

사이다 같고
가스활명수 같은 하루를
선물해 줘서 😄 고마워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