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한국_KOREA

[충남서천]오리 맛집_사랑채오리! 노화방지에 좋은 오리!

by Felicia 2024. 6. 26.

사랑이 피어나는 공간 💕
사랑채 오리

오리 먹고 건강해지세요~
오리고기는
고혈압, 동맥경화, 중풍,
신경통, 위장병, 노화방지,
비만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노화방지라고?? ㅎㅎ
자주먹고 젊음 되찾자!!


매콤 양념 바베큐

비쥬얼은 으뜸인데 저한테는 조금 맵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매운 것 🌶 잘 드시는 분들껜 강츄강츄!!
어르신들과 오신다면 유황오리 진흙구이 추천합니다!

유황오리 진흙구이


기름기가 쫙 빠져서 맛있었습니다. 오리기름은 몸에도 좋다는데 어르신들이 싫어할 수 없는 맛!!! 맛도 영양도 식감도 따따봉!!


-어린이 돈가스 : 6,000원
-매콤양념바베큐 : 64,000원
-유황오리 진흙구이 : 70,000원
(4인이 유황오리 진흙구이 시켜서 먹었어요)

오리고기는 고혈압, 동맥경화, 중풍, 신경통, 위장병, 노화방지, 비만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붓글씨 전시회 동료들과 맛집으로 알게 되신 후로 벌써 10년 단골손님 울어머니께서 사장님과 인사 나누시네요 ㅎㅎ)

방에 예약 가능합니다

밑반찬 또한 훌륭했어요 👏 👏 👏

식당 내부


[카카오맵] 사랑채오리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산로 582-5 (장항읍 원수리)

https://kko.to/JlbI_9HGEy

사랑채오리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산로 582-5

map.kakao.com

320x100